‘금화왕돈까스’가 가진 돈가스전문점 창업의 묘수, 불황 속 창업시장의 바람직한 길이 되다
모든 분야가 마찬가지겠지만 자영업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 고민하고 체크해보는 것이 자본금이 얼마나 들어가느냐 하는 것이다. 그만큼 초기 창업 투자 비용에 대한 비중이 높다는 방증인데, 특히 요즘 같은 불경기에는 얼마나 적은 비용으로 효과적인 운영이 가능한지가 분수령으로 떠오른다.
이런 가운데 소자본(소형) 창업은 물론 대형평수까지 아우르는, 심지어 상권도 가리지 않고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돈까스전문점 창업 아이템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바로 돈가스 창업 아이템 ‘금화왕돈까스’가 그 주인공인데, 이들이 전하는 창업의 묘수가 불황 속 창업시장의 바람직한 길라잡이가 되면서 브랜드를 만나면 성공과 행복이 보인다는 말이 들릴 정도다.
그렇다면, 최소 투자 비용으로 어떻게 최대의 만족도를 이끌어 낼 수 있는 것일까? 그 해답은 우선 ‘금화왕돈까스’가 가지고 있는 경쟁력에서 기인한다. 그리고 그 속에는 가맹점주와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브랜드의 운영 방침과 철학이 드러난다.
‘금화왕돈까스’는 본사에서 직접 엄선한 신선한 재료의 사용과 건강한 레시피 구현을 통해 소비자에게 최대 만족도와 또 방문하고 싶은 돈까스집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그 결과 고정 고객층이 늘어나고 자연스럽게 매출 증대 및 순수익 향상에 적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
또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요즘 같은 때, ‘금화왕돈까스’ 8,500원, 세숫대야 왕모밀 6,900원 등 획기적인 가격 구성을 통해 최고의 가성비를 선사하면서 맛과 퀄리티는 높으면서 가격도 합리적이라는 입소문을 통해 고객이 몰리고 있다.
아울러 자체적인 전국 물류시스템 확충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안전하게 물품을 공급받을 수 있다. 최근 돼지열병 사태로 우려의 목소리가 높은 가운데, ‘금화왕돈까스’가 돼지고기 수급 문제를 겪지 않는 이유기도 하다.
이렇듯 다양한 강점을 지닌 ‘금화왕돈까스’의 매력은 결국 소자본 창업 시에도 성공 확률을 높이면서 더욱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금화왕돈까스’의 관계자는 “누구나 성공적인 창업을 꿈꾸지만 현실은 녹록치 않고 더구나 창업 비용 부담이 클수록 리스크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기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이럴 때 저희 ‘금화왕돈까스’와 창업 상담을 통해 소자본 창업은 물론 상권을 가리지 않고 장사가 잘 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직접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금화왕돈까스’는 이른바 “튀기고 뿌리면 끝!”이라는 슬로건 아래 누구나 조리 할 수 있는 간편 조리시스템을 도입, 인건비 부담은 낮추고 운영의 편의성은 높인 브랜드이기도 하다.
홈페이지: http://kumhwaking.co.kr
창업문의: 1544-7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