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민경 기자

치킨전문점 창업 ‘대세의 흐름’ 수요 증가로 각광 예상되는 ‘치킨더홈’


배달되는 홈메이드 치킨전문점의 가치 ‘치킨더홈’ 투자가치 높은 인기 치킨 프랜차이즈 등극

2020년 올해의 창업 시장은 정부조도형으로 진행이 되면서 창업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정부에서는 대한민국을 창업국가로 조성하기 위한 방안으로 1조 4,517억 규모의 투자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으며 이는 전년대비 3,336억 늘어난 수치로 지난해에 비해 29.8%가 증가한 수치다.

이런 정부의 움직임에 따라 창업 시장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수요처가 확실하고 뚜렷한 타겟층이나 유행, 계절을 타지 않는 치킨 전문점의 창업 수요는 더욱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런 상황에서는 개인 창업보다는 상대적으로 안정성이 높은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더욱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통해 얻은 창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 운영을 기대할 수 있기에 그렇다.

이런 조건에 가장 잘 부합하는 배달되는 홈메이드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이 창업 시장에서 더욱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이유다. ‘치킨더홈’은 무항생제 치킨으로 대표되는 브랜드로,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치킨을 정크 푸드로 생각하는 주부 소비자들에게서도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치킨더홈’에서는 청정지역에서 자란 친환경 무항생제 닭을 원재료로 취급하면서 웰빙 치킨 시대를 열었다고 평가받는다.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는 덕분에 매장 오픈과 동시에 이러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치킨더홈’이 가진 장점이다. 이를 통해 창업 전문가들은 ‘치킨더홈’에 투자할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고 입을 모으기도 한다.

‘치킨더홈’ 관계자는 “최근의 창업은 정부 주도형으로 진행이 되고 있고 이에 따라 치킨집과 같은 외식 창업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치킨더홈’과 같이 투자 가치가 높은 브랜드를 통해 창업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덧붙여, “프랜차이즈를 통한 창업은 개인 창업보다 안전성 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면서, “특히 ‘치킨더홈’과 같이 소비자와의 신뢰관계가 구축되어 있어 기대 할 만한 매출을 올리는 브랜드라면 창업에 있어 더할 나위 없는 조건을 갖추고 있는 셈”이라고 말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2020년에도 가맹점 성공 창업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희망클럽 운영’, ‘홍보물 지원’, ‘매출데이터분석’, ‘판촉행사지원’ 등 기존 지원 체계로 올해도 ‘상생경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