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민경 기자

성공 피자집 창업의 대명사로 ‘뽕뜨락피자’가 언급되는 이유


브랜드 현황

<뽕뜨락피자>

창업 비용 - 2천만 원대 창업 가능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다양한 메뉴 구성, 마케팅 정책으로 높은 수익 얻으며 주목

외식 프랜차이즈 ‘뽕뜨락피자’가 차별화된 본사 관리 시스템을 통해 창업하기 좋은 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뽕잎을 이용해 만든 도우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뽕뜨락 피자’는 특히 가맹비와 교육비를 받지 않고 프랜차이즈를 돕는 브랜드로, ‘착한 본사’를 갖춘 브랜드라는 평가를 얻는 것이다.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피자로 알려진 ‘뽕뜨락피자’는 특허를 낸 4% 뽕잎 첨가로 소화 기능 개선과 성인병 예방에 좋은 효능을 보여준다. 레시피를 제조하는 과정에서는 양평에서 난 뽕잎과 익산의 쌀을 합해 저온숙성 발효공법으로 숙성시켜 깊은 맛은 물론 뽕잎의 향긋한 향으로 그린 도우를 만들며 눈길을 끈다.

또 100% 자연산 치즈를 사용해 만들어 치자의 풍미를 한층 더 돋우면서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뽕뜨락 피자’는 여기에 모차렐라, 체다, 고다치즈를 블렌딩해 황금비율로 차별화된 맛을 자랑하는 한편 석쇠로 구워내기에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까지 나타낸다.

‘뽕뜨락피자’는 단순히 피자에만 그치지 않고, 피자와 곁들여 먹으면 좋은 사이드 메뉴와 세트 구성까지 돋보인다. 떡볶이와 튀김,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를 구성해 구매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이 대목에서는 피자 브랜드에서만 강점을 보이는 것이 아닌 떡볶이 메뉴까지 더해진 ‘복합 창업’의 강점까지 고스란히 나타난다.

홀 매장은 물론 테이크아웃과 배달 서비스까지 합해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뽕뜨락피자’는 본사에서 강력하게 마케팅을 지원하는 것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실제 가맹점주들에게 본사 담당자들이 오픈 과정을 도와주기에 힘들이지 않고 운영할 수 있었다는 평을 듣고 있어 개설하기 좋다는 평을 얻고 있다.

모집에만 집중하고 개설 후에는 방치하는 것이 아닌, 오픈 후에도 다양한 방법의 마케팅을 모색해 많은 고객을 모을 수 있도록 집중하는 ‘뽕뜨락피자’는 처음으로 초보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창업에도 용이하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저희 브랜드는 다양한 마케팅 및 강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라며, “우수한 맛과 영양을 듬뿍 담은 피자로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창업하기 용이한 프랜차이즈로 알려진 ‘뽕뜨락피자’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앞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의 수익 모색 방안에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뽕뜨락피자’는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신메뉴 출시를 실시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콘츄리 및 비프츄리 2종이 대표적으로, 각각 알알이 톡톡 터지는 옥수수(콘) 프리미엄 치즈 5종의 조화로운 풍미에 단짠단짠 콘치즈가 덮이고 달달한 스테이크소스의 불향 가득한 스모키비프 한국인의 불고기와 멕시코 퀘사디아의 환상적 퓨전 조합이 인상적인 메뉴다.

홈페이지: www.bbongdderak.com

창업문의: 02-2653-200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