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민경 기자

고깃집 창업? 특별한 맛에 매료된 대박 매출 보여주는 ‘여장군’으로


브랜드현황

<여장군>

*창업비용 - 업종변경 창업 시 2,500~3,000만 원

맛의 승부사 돼지특수부위전문점 ‘여장군’을 만나면 경제적 행복감도 따라온다

모든 업종을 막론하고 장사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당연히 이윤을 남기기 위함이다. 하지만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 ‘현상유지’만 해도 다행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성공의 길은 멀게만 느껴진다.

이럴 때 남들보다 특별하고 색다르며,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을 몰두하게 되는데 아이템 그 자체가 특별하고 독창적인 돼지특수부위전문점 ‘여장군’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다.

‘여장군’은 특별한 맛을 간직한 고깃집 창업 브랜드인데, 앞서 언급했듯 그 중심에는 돼지특수부위전문점 이라는 특이성이 존재한다. 크게 살모듬과 부속모듬으로 나눠지는 ‘여장군’ 돼지특수부위는 타 고깃집 프랜차이즈나 매장에서는 맛볼 수 없는 ‘신박함’ 그 자체다.

오직 ‘여장군’에서만 맛볼 수 있는 ‘혀밑살’을 중심으로 두항정살, 아구살, 뒷목살, 갈매기살, 염통, 돈설, 오소리감투, 껍데기, 유통 등 모든 부위가 특별함을 나타내는 지표와 같다.

특히 이렇게 색다른 메뉴를 건강을 생각한 특별한 소스 및 자체개발 고기양념, 조미료 없는 파절이 양념이라는 세가지 ‘마법’을 통해 브랜드 스스로 맛의 경쟁력을 찾았다는 점이 이채롭게 다가온다.

사실 돼지특수부위는 희소성은 높지만 아무래도 처음 접하는 이들도 많은 만큼 미지의 맛으로 통하기에 확실한 입맛을 사로잡을 ‘보조역할’이 필요하다는 측면에서, ‘여장군’표 특별소스 및 고기, 파절이 양념은 남다른 맛의 경쟁력을 지탱하는 힘인 것이다.

본사의 수많은 시행착오와 연구 끝에 탄생된 점 역시 ‘여장군’이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를 알 수 있게 해준다.

‘여장군’의 관계자는 “다른 것 없이 특별한 돼지특수부위 라는 아이템 그 자체와 브랜드 스스로 노력해 낸 맛을 향한 집념이 오늘날 ‘여장군’의 성공을 뒷받침한 가장 큰 힘”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쉽게 맛볼 수 없는 ‘여장군’ 만의 특별한 돼지특수부위와 레시피는 결국 많은 고객의 확보로 이어지고 매출 대박의 연결고리가 된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여장군’은 고깃집이지만 남다른 인테리어 구성으로도 유명하다. 고기 맛을 높여주는 특유의 분위기는 다시 찾고 싶은 공간을 만들어주고 있다. 그래서일까? ‘여장군’ 매장을 한 번 방문한 이들은 있어도 한 번만 방문한 이들은 없다.

홈페이지: www.yeojanggun.co.kr

창업문의: 031-276-8805

태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