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회장님댁’ 창업대출 시스템 있기에 가능한 효과적인 성공 방법

불경기 주점 프랜차이즈 창업 비용 부담? ‘회장님댁’ 만나면 저비용 고효율의 안정성 경험
 

장기 불황과 세계적인 폐렴 유행 등 악재가 겹치면서 외식 및 주점 창업 시장도 적지 않은 타격을 받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예비 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자영업자 입장에서는 과도한 창업 비용을 들여도 성공을 장담할 수 없어 고민이 따른다.

 

 또 워낙 경제가 어렵기에 창업자금을 마련하는 일 역시 쉽지 않다. 이런 때,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는 곳이 ‘회장님댁’ 이다.

 

 ‘회장님댁’은 최고 1억 원 창업대출 시스템을 갖추면서, 최대한 합리적인 창업비용을 책정해 창업자의 비용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무작정 적은 비용으로 뛰어드는 것이 아닌 성공을 향한 실질적인 데이터와 객관적 사실을 바탕으로 맞춤형 창업 제시를 통해 성공률을 높여 나가는 전략이다.

 

 무엇보다, 이렇게 본사 차원의 든든한 뒷받침이 더욱 빛날 수 있는 것은 브랜드로 매장을 오픈했을 때 발생되는 매출 실적이 자리한다. 실제 ‘회장님댁’ 상남점은 손님 수 1,960명에 결제금액 112,572,200, 객단가 57,435원을 기록하면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성공 실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회장님댁’ 각 매장마다 폭발적인 고객 확보와 매출 실적 달성이 가능한 이유는 주점 브랜드로써는 이례적으로 ‘맛의 경쟁력’을 확보한 이유가 가장 크다. 저녁 식사 및 술안주 모두 각 메뉴 마다 ‘찰떡궁합’을 이루면서, 꼭 술을 즐기지 않는 이들까지 잠재 고객으로 확보해 나가고 있다.

 

 여기에 남다른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한 충격을, 기성세대에게는 지난날의 아련한 향수를 선사하면서 특정 연령층을 가리지 않는 ‘취향저격’ 포인트가 된다. ‘술 맛 나는 인테리어’ 라는 평가와 함께 이 분위기에 취한 고객이 단골로 변하고 있다.

 

 창업 비용부터 본사의 지원 속에 부담 없이 출발할 수 있는 ‘회장님댁’은 브랜드가 가진 남다른 맛과 멋의 조화를 통한 경쟁력까지 더해져 요즘 같은 악재 속에서도 ‘승승장구’하며, 그야말로 저비용 고효율의 대명사로 불린다.

 

 ‘회장님댁’ 관계자는 “차별화된 맛과 분위기의 강점을 바탕으로 필요한 경우 최대 1억 원의 창업자 대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회장님댁’은 주점 창업시장에서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회장님댁’은 다양한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기반으로 입소문 만으로 창업이 가능한 주점 브랜드로 각광 받고 있다. 불황의 시대 안정적인 자본으로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브랜드를 찾는다면 ‘회장님댁’ 성공전략을 확인해 보는 것도 방법이 되겠다.


홈페이지: http://회장님댁.com

창업문의: 1800-4897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