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대수 기자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연 매출 15억 노하우 ‘멀티 지원’ 능력으로 발휘


브랜드 현황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매출 - 연 15억 원대 매출

창업 비용 - 15평 일반형 5천만 원대 창업

외식 창업 아이템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장기 불황을 이겨내는 남다른 경쟁력 공개

요즘은 한 두가지 애매한 장점만으로 외식 창업 시장에서 ‘롱런’하기 힘든 시대다. 오랜 기간 경험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로 다양한 경쟁력을 살린 업체가 주목받는 이유다.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역시 김포 대명항 5평 노점상에서 출발해 현재 연 매출 15억 원의 중견 프랜차이즈로 성장하기 까지 숱한 시행착오와 경험을 바탕으로 ‘멀티 지원’ 능력을 겸비하고 있다.

이런 강점은 불황의 시대 외부적인 요인만 탓하지 않고 안에서부터 경쟁력을 축적해 매출과 순수입 상승에 결정적 작용 중이다. 요즘은 SNS 등 다양화된 소통 채널로 인해 입소문이 중요한 시대인데,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수철이네를 통한 창업 문의가 이어지는 것과 무관하지 않다.

본사의 든든한 뒷받침과 더불어 각 가맹점 마다 성공 DNA를 이식 받아 불황의 시대를 대비하고 있는 수철이네는 실제 가맹점을 대상으로, 대맛 맛집 비결 전수 및 완벽한 물류 공급 시스템 구축과 마케팅 지원으로 실질적 성공 방향을 제시 중이다.

초보 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 창업을 구상 중인 자영업자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멀티 지원’ 능력을 바탕으로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포인트가 되는 것이다.

또 요즘 같이 최저임금상승 현안으로 고민하는 자영업자들이 많을 때, 1인 운영도 가능한 시스템 구축으로 인건비 절감은 물론 운영의 편의성까지 높이는 방법까지 제시한다. 여기에 상권 특성에 따른 맞춤 창업과 요즘 대세인 배달 창업의 극대화로 최저가 및 최소 규모 창업을 제시하며 창업자의 부담감을 낮춰준다.

무엇보다 메뉴나 콘셉트 면에서 겹치는 브랜드가 없다 보니 마땅한 경쟁상대가 없어 기대 이상의 높은 수익 달성도 가능하다. 본사의 역량이 무한대로 발휘되면서 창업자는 장사에만 집중해도 만족할 만한 매출 및 순수입을 올릴 수 있는 것이다.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의 관계자는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 프랜차이즈 본사의 존재는 얼마나 가맹점 성공을 효율적으로 도와줄 수 있느냐에 달렸다”면서, “이런 때,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본사의 다양화된 ‘멀티 지원’ 능력을 바탕으로 가맹점의 체계적인 성공을 뒷받침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수철이네 왕새우튀김’은 왕새우튀김 이라는 시그니처 메뉴를 바탕으로 순살치킨이나 각종 볶음밥, 떡볶이 등 사이드 메뉴의 특성을 바탕으로 맛의 정점을 이루고 있다. 수철이네 레시피를 한 번 맛본 이들은 그 맛에 반해 꾸준히 매장을 찾아 단골 고객으로 이어지는 상황이다.

홈페이지: www.sucheol.com

창업문의: 1588-895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