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장재성 기자

‘뽕뜨락피자’ 제품 경쟁력에서 발견한 매출 상승 포인트! 안정적 운영의 핵심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으로써 맛의 강점까지 겸비하며 불확실한 시대 매출과 수익률 견인

어느 업종을 막론하고 최상의 제품과 구성품은 구매자로 하여금 구매욕을 자극시키고 오랜 기간 사용하게 하는 매력을 전달한다. 어쩌면 당연하지만 실질적으로 유지하기 어려운 이런 사실은 외식 창업 시장에서도 성패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웰빙토종수제피자전문점 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뽕뜨락피자’는 남다른 제품 경쟁력에서 발견한 매출 상승 포인트로 불확실한 시대, 안정적 운영의 핵심을 추구하는 중이다.

피자는 대다수가 좋아하는 외식 아이템이지만 한편에선 조리 방식이나 레시피 구성 면에서 건강을 염려하는 경우가 있다. ‘뽕뜨락’의 경우 피자도우에 뽕잎과 쌀을 이용해 ‘4%의 미학’을 실천한다.

뽕은 과거 허준의 동의보감에도 소개될 만큼 버릴 것 없는 최상의 약재이자 식재료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몸이 거부하지 않는 뽕잎 4%의 미학을 통해 대, 소장을 이롭게 하고 불면증을 완화시킨다.

특히 현대인들의 최대 고민인 다이어트에 좋고 뇌졸중과 당뇨병 예방에도 뛰어나 피자에 대한 잘못된 선입견을 가진 이들도 마음 놓고 안심하면서 먹을 수 있는 ‘제품 경쟁력’이 작용한다.

또 스크린 석쇠에서 신선한 토핑들의 담백, 바삭한 풍미가 가득담긴 기름기 없는 피자 구성 및 자연산 치즈 모차렐라, 체다, 고다 치즈로 트리플 블랜딩한 치즈의 황금비율은 최상의 맛까지 선사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신메뉴인 고기고기추장피지(이하 고고추장피자)에 들어간 매콤한 고추장 불고기, 베이컨(고기), 모듬소시지(고기) 등의 ‘취향저격’ 토핑으로 구성된, 다양한 메뉴도 존재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도 갖췄다.

한마디로 맛과 건강을 모두 사로잡으면서 기존 피자마니아부터 건강상 이유로 피자를 멀리했던 잠재 고객층까지 확보가 용이해, 안정적 매출과 수익률 달성에 중요 포인트로 작용하는 것이 ‘뽕뜨락’표 제품경쟁력이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맛과 퀄리티라는 외식 창업 시장에서 성공을 위한 가장 기본적이면서 어려운 기준을 충족시킨 ‘뽕뜨락피자’는 시대 상황이나 입지조건에 영향을 받지 않고 꾸준히 안정적인 매출 실적을 나타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런 ‘뽕뜨락피자’의 가치는 각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운영 방침과도 맞아떨어지면서, 최근에는 ‘착한프랜차이즈’로 인정받는 등 여러모로 창업하고 싶은 피자전문점 아이템으로 불리는 중”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bbongdderak.com

창업문의: 02-2653-200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