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 장재성 기자

남다른 마케팅! 매스미디어 맛집 ‘배달삼겹직구삼’ 이유 있는 홍보 효과


불황에 지친 자영업자? ‘배달삼겹직구삼’의 차원이 다른 마케팅 능력 주목

요즘 시대 홍보 및 마케팅은 가장 중요한 성공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각종 매스미디어의 발달과 1인 크리에이티브 채널&SNS 활성화는 홍보를 통한 ‘흥망성쇠’를 결정하기도 한다.

대세로 불리는 ‘배달 아이템’ 역시, 이런 기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아이템이 좋다고 해도 적절한 홍보와 마케팅이 이뤄져야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고 해도 제대로 된 마케팅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무용 지물인 것이다. ‘배달삼겹직구삼’은 본사 차원의 차원이 다른 마케팅 역량으로, ‘매스미디어 맛집’으로 불리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각 가맹점의 활성화를 주도하고 있다.

지속적인 SNS 및 언론 기사 홍보, 각종 온라인마케팅 등이 본사의 노력에 속한다. 배달고기전문점의 홍수 속에서 정상을 위한 지속적인 브랜드화 작업도 포함된다.

이밖에 판촉행사 등 지속적지원과 디자인 및 개발 지원 시스템 구축 역시, 넓은 의미의 마케팅 활동에 속한다.

덕분에 직구삼은 브랜드의 경쟁력을 대내외적으로 제대로 알리고 있으며, 긍정적인 입소문이 작용하면서 더욱 꾸준한 상승세를 나타내는 상황이다. 이런 작용은 동시에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의 관심으로 이어진다.

실제 각종 홍보와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접하게 된 창업자들의 경우, 구체적인 창업 상담 요청을 통해 비전과 경쟁력에 확신을 가지고 매장 오픈에 나서고 있다.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 라는 말처럼, 아무리 뛰어난 경쟁력과 장점을 가졌어도 이것을 제대로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 ‘배달삼겹직구삼’의 맛과 퀄리티는 본사 차원의 다양한 홍보&마케팅 전략을 통해 더욱 빛을 발한다.

‘배달삼겹직구삼’ 관계자는 “요즘 같은 시기 브랜드 경쟁력 만으로 성공을 장담하기 어렵다”면서, “이런 브랜드를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고 전파시킬 수 있는 마케팅 능력이 필수적인 이유”라고 강조했다.

이어 “저희 직구삼은 본사 차원의 다각화된 마케팅 지원을 통해, ‘매스미디어 맛집’으로 불릴 만큼 뛰어난 홍보 능력을 자랑하고 있다”면서, “이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의 효과적인 홍보가 이뤄지면서 각 가맹점 매출 상승을 견인 중”이라고 자신했다.

홈페이지: www.homepork.co.kr

창업문의: 1522-964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