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과 국물요리, 고기의 절묘한 조화 속 ‘맵기 조절’까지..안정적인 포인트로 매출 걱정 NO! 음식점의 가장 큰 성공 포인트를 꼽는다면, ‘맛’이 우선순위가 될 수밖에 없다. 일단 맛이 있으면 경제적인 상황과 여러 가지 사회적 변수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안정감을 유지하게 된다.
코로나19 사태에도 한국인이 사랑하는 매운맛과 국물요리, 고기라는 절묘한 조화를 바탕으로 꾸준한 매출 실적을 올리고 있는, ‘짚신매운갈비찜’의 사례가 증명한다.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해 요즘 같은 시기 소자본 투자로 안정성 높은 창업 브랜드를 찾는다면 이들을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한국인들은 해외에 나가서도 고추장이나 김치, 청양고추 등 매운 맛을 즐기는 민족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여기에 요즘 날씨와 잘 어우러지는 얼큰한 국물, 최고의 식감과 특유의 고소함이 잘 묻어나는 고기의 조합은 최고의 조합으로 손색없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스트레스 지수가 높은 요즘, 유사 브랜드는 견줄수없는 독보적인 맛을 지닌 맛있게 매운 짚신 매운갈비찜의 수요는 그 어느 때보다 높다. 꾸준히 고객 유입이 발생되면서, 타 업종과 다르게 매출에 큰 타격을 받지 않는 이유다.
또 특유의 ‘맵기 조절’을 통해 매운 맛을 잘 즐기지 못하는 어린 아이나 노약자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어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사랑하는 맛과 특성으로 사랑받으면서, 불황의 시기에도 꾸준한 매출 실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꾸준히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라는 인식을 얻어 실제로 수많은 창업자들이 ‘짚신매운갈비찜’을 통한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상담 문의를 이어오고 있다.
‘짚신매운갈비찜’ 관계자는 “저희 ‘짚신매운갈비찜’은 브랜드 자체적인 경쟁력을 통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고객 확보와 매출 실적을 기록 중”이라며, “시기적인 특성이나 경제 상황에 지장을 받지 않는 ‘짚신매운갈비찜’과 함께 안정성 높은 창업을 추천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짚신매운갈비찜’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가맹점주의 비용분담 지원으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착한 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 워낙 브랜드 경쟁력이 높다 보니 각 가맹점의 타격이 크지 않지만, 어려운 상황을 반영한 본사의 상생 노력이 빛을 발한 대목이다.
이를 통해 ‘짚신매운갈비찜’은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성공 창업의 방향을 이어 나갈 방침이다. 홈페이지: www.zipsinfood.co.kr
창업문의: 1661-9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