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백재윤 기자

소비자가 인정하는 ‘등갈비애꼬치다’, SNS 통한 릴레이 칭찬 주목!


등갈비애꼬치다’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매출 및 수익 UP!

어떤 업종이든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좋은 평가를 이끌어낸다면 매출과 수익은 따라온다. 외식업도 마찬가지다.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이나 온라인 맛집 평가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브랜드 및 개인 매장은 항상 높은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등갈비애꼬치다’의 사례를 꼽을 수 있다. ‘등갈비애꼬치다’는 퀄리티 높은 원육의 사용을 바탕으로 등갈비&수제꼬치 메뉴를 선보이는 중이다.


등갈비 메뉴로 1차 식사, 수제꼬치로 2차 술자리를 겸할 수 있다는 사실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한 곳에서 맛과 퀄리티를 갖춘 메뉴 라인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 만족도 또한 높다.


실제 ‘등갈비애꼬치다’를 향한 고객 만족도는 ‘소비자 평가’를 통해서 고스란히 드러난다. 주요 SNS와 ‘등갈비애꼬치다’ 배달 앱에서는 고객들의 높은 평점과 긍정적인 댓글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대부분 맛에 대한 평가가 높게 나타나며 뉴트로 스타일의 부담 없는 분위기 등을 칭찬하는 반응이 많다.


또한 배달 메뉴로써 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도 ‘등갈비애꼬치다’를 선호하는 이유로 나타나고 있다.


‘등갈비애꼬치다’의 관계자는 “고객들로부터 사랑 받고 신뢰받는 브랜드일수록 매출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할 수밖에 없다”면서, “저희 ‘등갈비애꼬치다’ 또한 고객의 사랑과 관심으로 지금의 매출 및 수익경쟁력을 기록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등갈비애꼬치다’는 주방에 주방장이 필요 없는 ‘하프 오토 시스템’(Half Auto System)을 도입시켰다. 전문 인력 없이 누구나 쉽게 조리가 가능해서 운영 편의성을 높여주는 한편, 인건비 절감 효과도 나타난다. 홈페이지: www.raonfac.com

창업문의: 1566-8996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