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창업 비용 1억 원 시대, 적게 쓰고 많이 버는 ‘츠츠허허’ 주목!


본사의 탄탄한 지원과 안정적인 수익을 통해 ‘저비용 고효율’ 실현 최근 서울신용보증재단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서울에서 창업을 할 때 평균 1억 원 정도의 창업 비용이 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굳이 서울 지역만 한정하지 않더라도 기본적으로 억 대 창업 비용이 소요되는 것이 현실이다. 코로나 사태가 안정화됐다고 하지만 여전히 리스크가 큰 상황에서 초기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크다.


주점과 중화 포차가 결합된 이색 적인 창업 브랜드 ‘츠츠허허’는, 적은 비용으로 최대 투자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방법을 실현 시키기 위해 노력 중이다.


해당 브랜드가 추구하는 것은 “적게 쓰고 많이 벌자!”다. 이에 ‘츠츠허허’는 신규 창업 시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라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창업 시 고정 비용 부담이 커지는 것은 가맹비나 교육비 같은 항목의 부담이 큰 탓도 있다. ‘츠츠허허’는 본사의 마진이나 이윤 보다 가맹점의 운영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또한 혜택 제공 뿐만 아니라 창업비용의 합리화를 선언, 거품을 빼는 것에 집중한다. 반드시 필요한 항목만 적용해서 최대한 합리적인 창업비용 구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창업 비용 부담 없이 매장을 오픈하고 난 이후에는 ‘츠츠허허’만의 가성비 판매 전략과 프리미엄 중화요리의 특색을 통해 식사와 술자리를 겸할 수 있어 매출 상승 효과가 크다. 적은 투자 비용으로 최대 수익을 낼 수 있다.


‘츠츠허허’의 관계자는 “창업 비용 부담이 만만치 않은 시대, 투자 회수율을 높이면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아이템과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적은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낼 수 있는 ‘츠츠허허’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츠츠허허’는 고급 중화요리전문점을 재해석한 독특한 포인트를 가지고 있다. 동종 업계에서 독보적인 아이템을 자랑하며 경쟁자가 적은 블루오션으로 통한다. 불필요한 경쟁을 줄이고 안정적인 고객 확보와 매출을 기록하며 주목받는다. 홈페이지: www.츠츠허허.com

창업문의: 1599-220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