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손영희 기자

‘육장갈비’ 삼박자가 잘 맞아떨어진 메뉴 특징으로 수익 UP!




신선한 원육과 독창적인 맛 다양한 메뉴로 남들이 따라할 수 없는 경쟁력 확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외식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장기 불황에 침체기에 빠져 있던 업계도 오랜 만에 ‘휴가 호황’을 맞이하는 상황이다.

 

 외식 메뉴 중에서도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은 ‘고깃집’이다. 가족과 친구, 연인 외 각종 모임과 행사 등 어떤 상황에서도 잘 어울리는 맛의 특성과 친숙함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신개념 서서갈비 전문점 ‘육장갈비’는 같은 고깃집이라도 ‘남들이 따라할 수 없는 독창적인 메뉴’ 구성으로 큰 주목을 받는다. 요즘 같은 ‘시즌’에 더 많은 고객들이 몰리면서 수익 안정성도 매우 높다.

 

 ‘육장갈비’는 삼박자가 잘 맞아 떨어진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 먼저 신선한 원육이다. 브랜드 이름에도 갈비가 들어가듯이 갈비 맛을 좌우하는 것은 신선한 원육에서 출발한다는 경영 방침으로 신선하고 퀄리티 높은 원육을 제공 중이다.

 

 두 번째로 본사의 특제소스로 만든 독창적인 맛이다. ‘육장갈비’는 자체 소스를 개발해 주요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오직 ‘육장갈비’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희소성과 함께 타 브랜드 및 개인 매장과 확실히 차별화된 맛을 선보여 경쟁력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 라인업의 구성이다. 대표 메뉴인 ‘육장서서갈비’를 비롯해 소갈비는 물론 돼지갈비, 특수부위, 모둠 메뉴, 특선 메뉴, 점심과 후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한편,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시 각 매장과 상권에 적합한 ‘주력 메뉴’ 판매가 가능해서 더 효과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육장갈비’의 관계자는 “요즘처럼 외식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에는 확실한 차별성과 독창성을 가진 브랜드가 더 주목받을 수밖에 없다”면서, “저희 ‘육장갈비’는 세 가지 맛의 특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면서 수익 안정성을 높였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신선한 원육과 독창적인 맛, 다양한 메뉴 구성은 ‘육장갈비’를 대표하는 경쟁력”이라며, “누구나 부담 없이 찾고 즐길 수 있는 분위기까지 한 몫 하면서 고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상황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육장갈비’의 원육은 완제품 상태로 ‘원팩’ 제공된다. 고깃집 운영의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인건비 부담을 줄여서 매장을 운영하는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나 반응이 좋다. 홈페이지: www.610galbi.com 

창업문의: 1588-928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