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리코흑돼지전문점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여러 가지 강점 바탕으로 고기집 창업 시장 선도
많은 이들이 새로운 출발을 선언할 때 가장 먼저 알아보는 분야 중 하나가 ‘외식 창업’이다. 장기 불황에도 경기의 영향을 덜 받고 다른 창업 아이템에 비해 성공확률도 높은 이유인데, 그 중에서도 고깃집 창업은 가장 주목 받는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은 특별하고 차별화된 것에 이끌리는 경향이 있어 같은 구이용 고기 요리라도 조금 더 특별한 것을 찾는 경우가 많다. 세계 4대 진미(스페인 천재 쉐프 페란아드리아)로 꼽히는 이베리코흑돼지가 대표적이다.
이 때, 이베리코흑돼지전문점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는 바로 이 이베리코흑돼지에 특화된 브랜드로써 A급 상권이 아닌 C급 상권에서도 매출 상승이 가능하다. 그야말로 일반적인 구이 고기 브랜드 및 개인 창업 매장과는 차별성이 강하다고 볼 수 있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 이런 특화된 차별성이야 말로 경쟁력이 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해당 브랜드가 창업 시장에서 독보적인 이유가 느껴진다. 실제로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사당점은 꾸준한 매출 상승 곡선을 그리는 곳인데, 궁금하다면 직접 해당 매장을 방문해보면 그 이유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다.
또 특화된 맛과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통해 많은 고객 유입을 실현시키고 있는 만큼, 매출 상승을 위한 더욱 다양하고 특화된 차별화 포인트가 마련돼 있다.
요즘 고객들은 맛만 따지지 않고 분위기를 함께 즐기는 만큼 그야말로 ‘맛’과 ‘멋’을 고스란히 담은 예다. 여기에 참숯훈연저온숙성 방식이라는 자체 기술을 보유하면서 고기를 숙성, 더욱 깊은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느끼게 해주며 고정 고객층이 이어지는 중이다.
아울러 신규 창업자 및 업종변경을 창업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맞춤 창업 시스템 역시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브랜드의 강점 가운데 하나다. 그렇다고 해서 무상으로 창업을 도와준다는 뜻은 아니지만 그만큼 요즘 같은 불경기에 창업자의 입장을 최대한 배려한 부분으로 생각할 수 있다.
불경기로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을 망설이는 이들에게 창업 전부터 이후까지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의 기반을 제공한다. 다양한 고객 유입 포인트를 통해 매출 상승의 기반도 조성하고 맞춤 창업 지원까지 이뤄지면서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를 통한 창업 문의가 활발해지고 있다는 담당자의 의견이다.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의 관계자는 “경제가 아무리 어려워도 음식을 먹지 않는 사람은 없고, 누구나 최소 한 달에 한 번씩은 외식을 하기 마련”이라며,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외식 메뉴인 고기 구이 아이템으로,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는 여기에 이베리코흑돼지를 주력 판매하며 특별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덧붙여,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만의 맛의 강점과 창업자 지원 시스템은 다양한 고객 층은 물론, 창업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면서 불황의 시기에도 탄탄한 경쟁력으로 발휘되는 중”이라고 자신했다.
홈페이지: www.고을래이베리코.com
창업문의: 02-3473-4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