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당신이 원하던 칼국수전문점 창업! ‘동의명가칼국수’가 실현시켜드립니다


칼국수 창업 브랜드 ‘동의명가칼국수’를 만나면 불황 속 안정된 아이템 발굴 가능

요즘 같은 불경기에는 막연히 장사가 잘 되리라는 기대 보다는 체계적이며 확실한 분석을 통해 성공 가능성을 점쳐보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초보 창업자 라고 해도 체계적인 데이터와 객관적 지표를 통해 개인이 직접 매장을 오픈하거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한다.

이렇듯 요즘 창업자들이 원하는 브랜드, 트렌드를 관통한 성공 확률이 높은 칼국수전문점 창업 아이템이 ‘동의명가칼국수’다.

구암 허준의 명저 ‘동의보감 칼국수’라는 자부심을 아이덴티티로 삼고 있는 해당 브랜드는 요즘 창업자들의 최대 고민이라고 할 수 있는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인 것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신규 오픈 매장은 물론이고 업종변경 창업에 이르기까지 최소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게 한 것인데,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시 본사에서 저금리대출지원서비스(연9%)를 시행 중이다. 또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시 각각 최대창업비용 50% 저금리 대출, 최저 2,000만 원 대출 지원이 이뤄진다.

요즘 외식 창업 시장의 동향이나 창업비용 등을 따져봤을 때, 그야말로 획기적이라고 밖에 느낄 수 없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신규 오픈 때는 창업컨설팅이 무료로 제공되며 업종변경 창업을 구상 중인 이들에게는 주방 집기는 물론 냉장고 등 사용하던 집기 그대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창업자의 창업비용 부담을 줄인 ‘동의명가칼국수’의 진면목은 매장 오픈 후 보다 안정적이며 성공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본사에서 직접 개발한 ‘사골 육수’를 바탕으로 수분감이 살아 있는 칼국수 생면을 통해 맛에 대한 경쟁력 확보를 통해 고객 몰이가 용이하다.

여기에 전문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의 1대1 맞춤 방식을 통한 지속적인 경영지도와 본사의 교육을 통해 가맹점주의 경영능력을 향상시켜 보다 합리적인 운영과 직원 친절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했다.

창업비용 부담 완화를 비롯해 레시피 구성부터 가맹점주 운영의 편의성 확보 등에 이르기까지 ‘동의명가칼국수’가 구암 허준의 ‘동의보감 칼국수’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성공 창업을 이야기 할 수 있는 자신감의 원천이다.

‘동의명가칼국수’의 관계자는 “사골 칼국수 라는 ‘동의명가칼국수’만의 고유한 레시피로 고객을, 합리적인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비용과 체계적인 운영시스템 기반 확충 등으로 창업자까지 만족시키는 ‘동의명칼국수’는 누구나 원하는 이상적인 외식 창업의 표본”이라고 자신했다.

창업문의: 1833-9406

bottom of page